-
C# 짧 오일러euler와 쿼터니언Quaternion의 간단정의유니티 짤막메모 2022. 12. 21. 23:59반응형
오일러euler와 쿼터니언Quaternion의 간단정의
객체의 rotation ==> 쿼터니언Quaternion 형식임
Vector3 ==> 오일러euler 형식임
쿼터니언 값은 일반적으로 쓰는 Vector3형식의 값에 쓸 수 없으므로
계산은 Quaternion으로 진행하고 나온 값을 euler로 변경하여
Vector3에 Quaternion값을 쓸 수 있게 만들어 주는것
EX)
eulerValue = Quaternion.Lerp(theCamera.transform.localRotation, direction, 0.3f).eulerAngles;반응형'유니티 짤막메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# 짧 Mathf.Round값 반올림 & 반내림 (1) 2023.01.20 C# 짧 Vector3 방향 구하기 (1) 2023.01.20 C# 짧 공유자원 static (0) 2023.01.20 C# 짧 - 공유자원 static (2) 2022.12.22 C# 짧 - public Sprite 와 public Image의 차이 (0) 2022.12.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