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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주차(8)-개인프로젝트 제출, 개인프로젝트 특강TIL 2023. 8. 23. 21:13반응형
오늘은 2시에 개인프로젝트를 제출했다.
https://github.com/Woomingyu/Project2Week.git
GitHub - Woomingyu/Project2Week
Contribute to Woomingyu/Project2Week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github.com
이번 프로젝트는 깃허브 링크를 통해 받아서
작업도 깃허브에서 진행했다.
필수 구현사항은 모두 구현했고
선택 구현사항은 아래와 같이 구현했다.
- 아이템 정보를 클래스 / 구조체로 활용해 보기
- 아이템 정보를 배열로 관리하기
- 아이템 추가하기 - 인벤토리에 나만의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해보기 == DisplayGameIntro() 의 인벤토리 초기화 부분에서 장비가 포함된 슬롯을 추가하면 됨
- 인벤토리 크기 맞춤
- 인벤토리 정렬하기
- 상점 - 아이템 구매 // 구현 중 제출(미구현)
여러번 다시 만들어서 사실상 어제 저녁부터 만들었지만
내 실력치곤 빠르게 만들었다.
하지만 상점 만드는 중에 제출 시간이 다가와 그냥 제출해버렸다.
(메서드는 구현했지만 버그투성이다.)
그 후 남은 시간은 3주차 강의를 복습하고,
7시부터 9시까지 임예찬 튜터님의 zoom강의를 쭉 들었다.
프로젝트를 처음 시작할 때의 생각하는 순서,
기초적인 구조체와 클래스, 객체 지향에 대해 알려주셨다.
그 외 이번 개인프로젝트에선
string purchaseStatus = IsItemPurchased(shopItem) ? "구매완료" : $"{shopItem.Price}G";
조건문을 표현하는 새로운 방식이나,{shopItem.Name}\t|{part}{shopItem.Effect,-5}
자간 조절,
public class Slot
{
public Item SlotItem { get; set; }
public int SlotNum { get; set; }
public bool IsUsed { get; set; } // 아이템 사용 상태
public bool IteminSlot { get; set; } // 슬롯 사용 상태
public Slot(Item slotitem, int slotNum)
{
SlotItem = slotitem;
SlotNum = slotNum;
IsUsed = false;
IteminSlot = false;
}
}
클래스와 프로퍼티에 대한 명확한 사용을 알아보았다.반응형'TI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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